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close open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CS CENTER

          • 02-517-1588
          • KakaoTalk ID : @juvito
          • Mon-Sat am11:00 ~ pm19:00
          • Sun, Holidy OFF
          네이버 톡톡  톡톡
          TOP BOTTOM

          FAQ

          FAQ
          번호 제목
          >> [주의사항 안내] 병행수입제품 - 구매 전 필독 사항   
          • 답변

          • 구매 전 필독 사항 (병행수입제품)
            *저희 모든 상품은 한정수량으로 선입금, 선주문 순으로 판매되며 주문 시 입금 후에도 품절 안내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병행수입의 특성상 따로 선물 포장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본 제품은 정식 통관절차를 통하여 정식 수입된 제품임을 보증합니다.
            *100% 정품 보장 확실한 정품만을 판매합니다.




            교환 / 환불 안내 (병행수입제품)
            교환 / 환불은 제품에 사용한 흔적이나 손상이 없으며 택을 제거하지 않고 수선하지 않은 경우 상품 받은 신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사용에 의한 소재 및 손상의 경우, 품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유상 수선이 진행됩니다. ( 유상 수선시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비용은 수선 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1 [주의사항 안내] 교환 / 반품 / 배송 / 취급 및 주의사항 / [A/S] 등 안내   
          • 답변

          • 배송 안내
            구매하신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2~4일(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되며, 수제화나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10~30일(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별 자세한 배송일자는 상품 상세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위치는 마이페이지에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도서 산간지역인 경우, 별도의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 신청은 상품을 공급받거나 공급이 시작된 날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는 비대면 거래로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1항」 에 의거하여 소비자의 단순변심으로도 7일이내 청약철회 가능합니다.
            하지만 청약철회 가능 기간을 축소하거나 7일이내 업체로 제품 도착, 일부제한(특정상품,세일상품 제외,기간축소,화이트색상,액세서리 등) 청약철회 제한
            사업자가 주소를 변경하는 등의 사유로 기간 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없었던 경우 : 사업자의 주소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와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신청 후 15일 이내 지정된 반품 주소지로 상품이 반송되지 않을 시 교환/반품 신청이 자동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 택배비를 판매자가 부담하는 경우
            제품 불량 / 제품 파손 / 제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으로 배송된 경우 등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청약철회 등)에 의거 아래에 해당할 경우, 상품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위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나 태그가 떨어진 상품 또는 명품 상품인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고객 주문 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수제화 등)
            -모니터의 해상도 차이에 의한 색상 차이
            -세탁이나 수선을 한 경우
            -천연가죽(특피 가죽/악어, 파이톤, 타조 등)의 무늬나 패턴의 다름으로 인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에 가죽 케어 크림, 약품 등을 발라 변색 또는 손상된 경우
            -가죽 수입시 변동된 환율로 소비자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반품, 교환 불가 안내 행사 상품

            -특정상품(특피가죽,악어유광상품,악어화이트상품,악어히말라야상품 등)


            품절안내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인 경우, 고객님께 문자로 알려 드리고 경우에 따라 안내전화를 드린 후 품절 취소 처리가 진행됩니다.


            주문취소 안내
            주문 접수 상태 - 사이트 상단의 [MY PAGE] 메뉴에서 직접 주문취소 가능.

            상품 준비 중 상태 - 고객센터(02-517-15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출고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A/S 안내
            품질보증기간: 가죽제품(12개월), 신발 의류 등 기타 소재는 6개월입니다.
            구입하신 상품의 불량으로 인해 A/S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02-517-1588)로 문의하시거나, 상단 우측 [고객센터 내 1:1문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취급 및 주의사항

            1. 제품의 변형 방지와 최상의 컨디션을 위해 제품의 용량을 초과해서 넣지 마십시오.
            2. 직사광선을 피해 주시고 열이 있는 곳 근처에 제품을 두지 말아주십시오. 노출과 열로 인해 가죽의 변형 및 변색, 광택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제품에 비, 눈, 물, 음료수, 기름, 향수, 화장품, 잉크 등의 접촉 및 노출을 피하십시오. 제품의 변형 및 변색 또는 광택에 영구적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4. 제품의 모든 가죽은 수분이나 땀, 습기에 의해 시간이 지나며 점차 변색될 수 있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5. 부득이하게 적은 양의 물에 노출되었을 경우에는 흡수력이 좋은 부드러운 마른 천으로 표면을 두드리듯이 제거해 주십시오.
            6. 외부의 충격과 파편에 주의해 주십시오. 파편 등으로 긁히거나, 파손 또는 부서진 곳은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7. 제품을 보관할 경우에는 마른 헝겊으로 표면 먼지를 제거하고, 내부에 제품 모양의 습지를 넣은 후 원형을 유지시켜, 더스트 백(파우치)나 박스에 넣어 적당한 온도의 통풍이 잘 되는 그늘진 곳에 보관해 주십시오.


            본 제품은 엄선된 최고의 가죽을 사용합니다.
            -약간의 색조 차이, 자국, 상급 가죽 결, 가죽 표면에 보이는 얼룩 등은 천연 가죽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연적인 모습이며 결함이라 볼 수 없습니다.
            -가죽의 컬러는 천연 가죽의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변하게 되고, 제품에 사용한 금속도 세월의 흐름으로 자연스러운 색으로 만들어져 갑니다.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은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천연 특피 가죽(악어, 파이톤, 타조 등) 제품 주의사항
            1. 천연 악어가죽의 특성상 가죽의 무늬나 패턴이 각기 다르며, 샘플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2. 천연 파이톤 가죽 특성상 가죽의 비늘 특유의 패턴이 각기 다르며 샘플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3. 천연가죽의 특성상 미세한 상처 나 작은 점들이 보일 수 있지만 제품의 이상이 아닌 정상 제품입니다.
            4. 수분과 기름기를 절대 가까이하지 마시고 비 오는 날에는 사용을 피해 주십시오.(악어가죽의 진품 여부를 구분시에 물 사용)
            5. 악어가죽의 경우 가죽을 닦을 시 가죽 전용 크림을 절대 사용하지 마시고 잘 마른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 주셔야 합니다.
            6. 가죽의 찍어짐, 습기로 인한 변형, 부주의로 인한 가죽 손상 등은 복구가 어려운 점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품질보증
            1. 본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와 공정관리를 거쳐 제작하였으며, 외관, 규격, 물성 검사에 합격한 상품입니다.
            2. 제품의 원형보존을 위해 본 제품의 취급 주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구입하신 제품에 이상이 있어 피해 보상 처리 시에는 반드시 영수증 또는 구입 증빙서류를 지참하시고 구입처 또는 고객센터(02-517-15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